대한장애인볼링협회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대한장애인볼링협회 회장 정상익입니다.

 
 
대한장애인볼링협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장애인볼링가족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2016년 우리 대한장애인볼링협회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볼링가족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10년을 달려오면서 선수의 저변확대, 경기력향상, 국제교류 등 볼링의 위상이 많이 높아졌고 다른 어떤 종목보다도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하였습니다. 
 
새로운 10년을 맞이하는 원년인 2017년은 그동안의 결실을 바탕으로 더 발전하는 협회, 더 도약하는 장애인볼링이 되도록 저를 비롯한 임직원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대한장애인볼링협회는 우리선수들의 기량향상 뿐 아니라, 국가대표 선수들이 경기력 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훈련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되도록 지원체계를 확립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많은 장애인들이 보다 쉽게 볼링을 접하도록 하여 볼링인구의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을어 가겠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협회의 행정력 강화와 위상제고에도  노력하여 우리 볼링가족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강조되는 투명하고 공정한 체육행정으로 장애인체육에 모범이 되고 깨끗하고 새로운 장애인볼링문화 창달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를 당부 드리며, 장애인볼링의 발전을 위해 많은 조언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협회는 항상 여러분들의 말씀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장애인볼링협회 회장 정산익